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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너 불량시 접수 사이클

  • 백선현
  • 2019-11-12 12:29:32
  • hit525
  • 210.205.1.212

토너 샘 및 토너 깔림 현상으로 인한 토너 교체 방법

 

1.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첨부파일을 통하여 장비를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최신 업데이트가 아닐 경우 토너교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정착온도 설정변경으로 첫장 인쇄불량은 해소 될수도 있습니다.)

 

2. 메인터넌스 77페이지 인쇄

http://www.c-win.co.kr/bbs/qna/25637 

본링크를 통하여 모델에 맞게 메인터넌스 접근 방법을 확인하시고 메인터넌스 접속 후에 방향키를 통해

 77번으로 맞춰주시고 ok 눌러 인쇄합니다. 키패드가 있는 모델의 경우는 77번 입력하시면 됩니다.

 

3. 교체대상 확인 

 브라더 규정상 불량토너 50%이상 3개월 이내건은 교체 대상입니다. 

 메인터넌스 페이지에서 상단에 보이는 토너 퍼센트로 대략적 확인은 가능합니다. 

 용량은 용산에서 다시한번 그람수를 확인하고 진행합니다.

 초기 토너의 경우 우측 하단에 파워온타임 3개월을 경과하면 교체가 어럽습니다.

 총시간/24 하셔서 90일이 넘어가면 교체가 불가합니다.

-> 초기토너 확인 

초기 토너는 토너통에 TN이라고만 명시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ex) 6400, 6900 제외

상위 조건을 만족하셨으면 교체하신 새토너 박스에 불량토너와 77페이지를 함께 동봉하여 용산센터로 보내주십시오.

-> 용산 주소

브라더 서비스 김인호
휴대 전화: 01023934225
직장 팩스: 027073360
이메일 주소: brother3340@nate.com
회사: 용산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13-12 전자타운 8동 11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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